「스틸마켓」 창간 2주년 맞아 紙面 대혁신
「스틸마켓」 창간 2주년 맞아 紙面 대혁신
  • 정하영
  • 승인 2009.03.1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지향·현장의 목소리 반영 등 대대적 변화
 
  본지의 자매지인 철강 시장정보지 월간 ‘스틸마켓’이 오는 4월 창간 2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지면혁신으로 재탄생합니다.
  2007년 4월 1일 창간된 스틸마켓(Steel Market)은 그동안 철강 시장정보지로서 신문의 지면 제한을 탈피해 집중적이고 깊이 있는 다양한 철강 시장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함으로써 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생산 및 판매 수출입 실적과 수요연관 산업 동향은 과거 실적 위주로 정보를 제공하다 보니 일부 신문과 중복 되는 등 급변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컸습니다.
  이에 스틸마켓이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해 좀 더 미래지향적인 내용과 시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생생한 시장정보지의 역할에 더욱 충실한 내용으로 대변신 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편집 또한 좀 더 다양한 도표와 그래프를 사용함과 더불어 사진 등을 확충해 시각적으로도 시원안 편집이 되도록 변화를 꾀할 계획입니다.
  특히 유통 현장의 인물, 인터뷰, 탐방 기사를 더욱 늘림으로써 시장의 요구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함은 물론 좀 더 살아 있는 내용에 충실하도록 온 힘을 다할 계획입니다.
  변화하는 스틸마켓에 많은 관심과 함께 애독하시어 귀하의 철강 시장 정보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정하영기자/hyjung@kmj.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