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EEL MARKET」 「e-METAL WORLD」 오픈
「e-STEEL MARKET」 「e-METAL WORLD」 오픈
  • 황병성
  • 승인 2010.08.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 자매지인 철강유통 전문지 월간 「STEEL MARKET」과 비철금속 전문지 「METAL WORLD」가 오프라인에 이어 8월 1일 온라인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독자들을 대상으로 잡지 사이트 구축 설문조사를 한 결과, 온라인의 필요성을 강력히 요구하였습니다. 이에 부응하여 「e-STEEL MARKET」과 「e-METAL WORLD」로 사이트를 구축하여 8월 1일부터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 두 잡지 사이트는 오프라인 잡지가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징적인 것은 e-book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여러 이유로 그동안 잡지를 구독하지 못하였거나 구독자라 하여도 과거의 잡지 내용이 필요하면 e-book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e-book은 인쇄와 검색 등 여러 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얼마나 유용한지는 샘플 e-book 무료 보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사이트 디자인 또한 사진을 강조하여 컨텐츠를 찾아보기 쉽게 구성하였습니다.
이 사이트의 접속은 www.kmj.co.kr로 접속하여 메뉴 상단의 「e-STEEL MARKET」과 「e-METAL WORLD」을 클릭하여 접속하거나 esteelmarket.co.kr과 emetalworld.co.kr로 접속하시면 직접 연결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있으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문의 02-583-4161 내선 114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