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후원, 동·아연·연·니켈 세미나 개최
본지 후원, 동·아연·연·니켈 세미나 개최
  • 차종혁
  • 승인 2010.05.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비철금속협회(회장 고려아연 최근철 부회장)가 주최하고 본지와 지식경제부가 공동으로 후원하는 ‘2010년 동·아연·연·니켈 세미나’가 오는 6월 16일 개최됩니다.
최근 유럽지역의 재정위기 여파로 비철금속 시장 역시 가격 급등락 및 소비 감소에 따른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여전히 높아 올 비철금속 시장은 실질적인 회복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국내 대부분 기업들은 최근의 급변한 경영 환경으로 미래의 계획을 수립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세계 시장의 변화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정보의 부재와 투자 여력 부족 등도 주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비철금속협회에서는 회원사 및 국내 비철금속 업체들에 앞으로 정책 방향을 설정하고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제공 등에 주력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도 관련 산업의 경쟁력 향상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정부의 산업정책과 하반기 세계 경기 전망, 관련 제품별 산업동향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비철금속협회는 비철금속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년 2차례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고 관련 업계의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만큼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