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J NEWS, 모바일 서비스 개시
KMJ NEWS, 모바일 서비스 개시
  • 황병성
  • 승인 2010.05.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를 거듭하는 KMJ NEWS(한국철강신문이 발행하는 인터넷신문)가 5월 11일부터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아이폰으로 대표되는 스마트폰 보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모바일 서비스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KMJ NEWS도 변화하는 웹 환경에 부응하여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컴퓨터 없이도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철강·비철금속 관련 뉴스를 휴대전화기로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바일에 구성된 콘텐츠는 철강, 비철금속, 원료, 해외뉴스 4개 부문입니다.
접속 방법은 검색사이트 상단 주소창에 www을 지우고 m.kmj.co.kr을 치면 KMJ NEWS 모바일 창이 열리게 됩니다.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KMJ NEWS 의 철강·비철금속 관련 뉴스를 굳이 컴퓨터 없이도 볼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아울러 모바일 창 내에 광고를 원하는 업체가 있다면 실비로 실어들이겠습니다. 스마트폰이 일반화되면서 광고 효과는 상당히 클 것으로 생각합니다.
국내 첫 철강·비철금속 인터넷신문 KMJ NEWS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웹 환경에 따라 한층 업그레드 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독자 여러분의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한국을 대표하는 철강·비철금속 전문 인터넷신문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