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관련 설문조사 실시
경영혁신 관련 설문조사 실시
  • 정하영
  • 승인 2009.10.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는 신속 정확한 전문 정보전달과 함께 업계 대변 및 교류의 장 역할을 통해 철강금속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철강금속 업계는 전세계 경기 동반침체와 철강수요의 대폭 감소로 인해, 각 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전년에 미치지 못하는 경영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영환경의 불확실성 속에 국내는 물론 한중일 3국 철강사 간의 경쟁은 앞으로 더욱 심화될 것이 확실하며 이러한 경영환경 변화를 극복하고 지속 생존성장을 위해서는 원가를 포함한 경쟁력 강화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에 처해 있습니다.
이에 본지는 국내 철강기업들의 제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혁신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점이라고 판단하고 경영확신 활동에 대한 철강업계의 인식과 성과 창출에 관련한 설문 및 인터뷰(대면) 조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본 조사를 통해 각 사별로 기 추진한 경영혁신 활동에 대한 현황 파악과 현재 추진 중인 혁신활동에 대한 배경 및 성과 등을 종합하여 올바른 혁신활동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기획기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조사 활동에는 국내 최대 토종 컨설팅사인 네모파트너즈의 Innovation Consuiting Group(네모파트너즈ICG)이 조사, 분석을 담당하는 협력업체로 함께 활동할 계획이며 최대한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설문/인터뷰 기간 : 2009년 10월 8일 ~ 10월 16일 (9일간)
■설문 결과 기사 제공 : 2009년 10월 26일(월)  
■ 조사 계획/분석 협력 기관 : 네모파트너즈IC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