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J News 또 한번 Up-Grade
KMJ News 또 한번 Up-Grade
  • 황병성
  • 승인 2009.08.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의 자매지 「KMJ News」가 8월 1일부로 새롭게 변신하였습니다. 그동안 업그레이드를 통해 변화를 거듭해 왔지만 애독자의 불편함을 다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이에 독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좀더 발전된 사이트로 여러분께 서비스 합니다. 앞으로도 「KMJ News」는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에 부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사이트 한 단계 업그레이드
「KMJ NEWS」의 사용 편리성을 위해 서버 및 웹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를 7월 31일까지 완료하였습니다. 기존의 컨텐츠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컨텐츠의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며, 속도가 더욱 향상된 「KMJ NEWS」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국내 최고의 검색엔진 장착
그동안 검색의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국내 최고의 검색엔진을 통해 검색의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하였습니다. 기존 일반 포털 사이트와 같은 검색 기능을 갖추어 「KMJ News」 이용이 더욱 편리해짐을 느낄 것입니다.

■ e-mail 서비스 개시
기존 서비스하고 있는 마이링크(서비스 지속)와 별도로 신청자 이메일에 직접 서비스 되는 「KMJ News」 기사를 만나보십시오. 품목별로 분류되어 서비스되기 때문에 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선택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팝업창을 통해 여러분의 신청을 받아 8월중에 시작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있으시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