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J NEWS, 중기청 사이트에 정보 제공
KMJ NEWS, 중기청 사이트에 정보 제공
  • 황병성
  • 승인 2009.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비철금속 업체를 대상으로 꾸준히 정보제공을 해온 본지 자매지 ‘KMJ NEWS’ 가 중소기업청 ‘원자재정보시스템’(wjj.go.kr )에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미 ‘KMJ NEWS’ 정보는 포스코를 비롯해 현대제철, 포스틸 등의 사내 인트라넷에 제공함으로써 업계의 굳건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번에 중기청이 운영하는 원자재정보시스템에까지 제공하면서 국내 최고의 철강·비철금속 정보 제공 매체라는 것을 입증하였습니다.
특히 수요자의 요구에 맞춰 제공되는 맞춤형 정보는 발전한 시스템의 도입 없이는 불가능한 것입니다. 본지는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에 발맞춰 그동안 여러 번의 서버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최적의 인터넷 환경을 갖추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기자들의 발 빠른 정보 취합으로 ‘KMJ NEWS’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철강·비철금속 전문매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지난 5월 28일 정식 계약한 원자재정보시스템은 국내 원부자재 및 국제 원자재 가격 및 정보를 일반 기업과 국민에게 제공하고, 거래 장터를 통해 유휴 원자재에 대한 직접 거래를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중기청은 ‘KMJ NEWS’가 제공하는 철강재 유통가격 및 수입재 가격의 정확성, 다양한 관련 정보의 신속·정확한 제공을 높이 평가해 계약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본지와 자매지는 앞으로 더욱 알차고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업계의 지식경영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당면한 경제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업계가 요구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수집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보가 큰 재산인 시대에 우리는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업계는 물론 국가 기관으로부터 신뢰받는 매체로 성장한 ‘KMJ NEWS’에 독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을 부탁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