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紙, 창간 15주년 기념 3대 사은 행사
本紙, 창간 15주년 기념 3대 사은 행사
  • 황병성
  • 승인 2009.05.2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강신문이 6월 13일이면 창간 15주년이 됩니다. 본지는 업계 대변지를 자부하며 15년 동안 애독자 여러분과 동고동락(同苦同樂)을 함께해 왔습니다. 항상 ‘처음처럼’이라는 초심의 자세를 잊지 않고 독자들의 편에 서서 일하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독자가 없는 신문은 존재의 의미를 상실합니다. 다행히 15년 동안 쏟아주신 애독자 여러분의 높은 관심으로 본지는 업계 대변지로의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었습니다. 채찍은 달게 받고 칭찬에는 겸손할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본지는 창간 15주년을 기념하여 기존 구독자와 신규 구독자를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1개월간 다음과 같은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본지가 더욱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1. 신규 구독자 연장 혜택
  행사 기간 내 본지 발행 매체(한국철강신문, KMJ NEWS, 스틸마켓, 메탈월드)를 새롭게 구독하는 분이나 업체는 기존(12개월) 구독기간에서 3개월 연장 혜택을 드립니다. (25% 할인 효과)
 
  2. 기존 본지(한국철강신문) 및 KMJ NEWS(인터넷신문) 구독자 혜택
  -신규 구독자 소개 시 구독기간 3개월 연장 혜택(25% 할인 효과)을 드립니다.
  -스틸마켓이나 메탈월드 신규 구독 시 구독기간 3개월 연장 혜택(25% 할인 효과)을 드립니다.
 
  3. 기존 및 신규 구독자 본사 발행서적 할인 판매
  본지 발행 매체를 구독하시는 분이나 업체가 당사 발행 철강·비철금속 전문서적 36종 중 일부를 구매하면 25%의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황병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